1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1/02(화) 21:55:23 ID:iswrQNYs0

다채로운 도발과 어중간한 기술이 특징의 격투가.


    이전에는 고우켄에 사사 받은 적도 있지만, 그 격투술 「사이쿄류」에는 아류의 색이 진하다.

   울콤 1:질주무뢰권
울콤 2:패왕아도권기출공략 정보는 이쪽.단 슈스파4 WIKI(※가정용)

http://www20.atwiki.jp/ssf4/pages/43.html


2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1/09(화) 01:57:00 ID:8i9Bl/R60

아버지!


3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2(일) 03:01:02 ID:xs3SWRKQO

자, 이야기를 주고받을까…사이쿄류의 동지들이여!!


4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5(수) 08:42:33 ID:1wS.nMsgO

내일 가동인데 스레 리젠되지 않기 때문에 슬픈데


5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5(수) 09:03:07 ID:6B/XOiCAO

이바라키의 단 유저라고 불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6(목) 00:05:23 ID:FmnUjDbY0

단에 관해서는 아케이드 스레드와 나누는 의미가 있을까


7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6(목) 10:09:19 ID:IJyxDaIAO

타캐릭터로 변경점이 있기 때문에 캐릭터 대책이 바뀌겠지.

아케이드의 단은 어떻게 될까나..원코인의 중량감이…w


8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6(목) 16:34:30 ID:3SJXYP7kO

오늘부터 내가 전설을 만든다!

>>7 콤보를 모색하면서 하는 대전은 힘든데, 백 엔 이라면 더욱 더에

클래스 마스터 위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그런 일은 말은 없겠지만


9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6(목) 19:44:51 ID:H.YD2PwA0

왔기 때문에 깨달은 것. 주관에 근거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모두 통채로 삼키지 말아줘

·약발 >서서 약K>황룡권은 간단

·원거리 서서 약P>중발은 겁나 어렵

·앉아 중P를 웃길정도로 빨리 되어 바리어 상태. 앉아 중P>앉아 중P>EX단공은 간단.

·예상대로, 황룡권 무승부로부터 단공각은 무리

·황룡권 EX세이빙 수직 점프 큰P는 맞지 않는다 ←

·점프의 궤도가 바뀐 것 같다. 앞도 뒤도, 이동거리가 줄어든 것 같은…

총평으로서 아직 첫날이지만, 결국 싸우는 방법은 별로 변함없는 생각이 든다

우선 지금까지 같은 감각으로 사용할 수 있다.


10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6(목) 21:43:30 ID:rO8eNGn2O

약발→서서 약K→슈콤이 중요해질것 같은 예감.


11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6(목) 22:49:49 ID:JBbha3VM0

  황룡권 무승부로부터 단공각은 타이밍인지 캐릭터 한정인지 모르겠지만, 캐미에게는 맞았다

  약P로부터 중K는 어렵다, 한번도 할 수 있지 않았다


12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6(목) 23:22:06 ID:4y9UuXzY0

AE를 할 수 있는 환경에 있는 누군가에게 시험해 봐 주었으면 하지만, 화면끝에서,

중P(앉아 중 P) 캔슬 EX아도>앉아 중P 캔슬 EX아도>EX세이빙(혹은 노캔슬) 질주. 이것을 할

수 있을지 확인해줘···!

가정용에서도, 일부의 캐릭터의 앉아 상태에는 중P 캔슬 EX아도>중P는 할 수 있었지만, 이번

앉아 중P의 발생이 5 F이 되었기 때문에, 상기의 콤보가 전 캐릭터&앉고 서고에 따라서 가능한

가 알고 싶다.


13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6(목) 23:28:37 ID:8B.ojhKE0

>>9·황룡권 EX세이빙 수직 점프 큰P는 맞지 않는다.

나는 맞췄어.어느 캐릭터에 대해서였는지는 잊어 버렸기 때문에 미안.

화면끝은 2 회 하고 안되었다.

혹시 방식이 맛이 없었던 것일지도 하지 않지 있고.


14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7(금) 00:04:05 ID:fYQ4NuMI0

이런 장소에 기입하는 것은 익숙해지지 않습니다만, 일단 사이쿄류로서 나도 리포트를.로케테스

트에서도 생각했습니다만 전체적으로 단단한 인상은 그대로 변화는 없을 것입니다만 가정용의

느낌으로 조작하면 느낌을 잡을 수 없을지도.

·근거리 약P발동의 거리가 길어진 것 같은? 원거리 약P가 꼭 닿는 동안 합지금에 떨어지지 않으

면 팔꿈치가 나와 중단될지도(사쿠라에 밀착 연타로 몇번이나 미스, 근P가 폭발하기 쉬워지면

(자) 개인적으로 괴롭습니다) 약연타로부터 원약P>↓중 K는 잘되지 않았습니다. 원P 나오는

동안 맞아 딱이 아니면 가운데 K가 닿지 않는다 가능성대이므로, 효과적으로 사용한다면 중 P

등 눈밀기 제휴의 편성에 짜넣는 것이 좋을지도.·안P>중 P는 유예가 길어졌을 것인데 미스 연

발. 실용적인들 단연>원중 P 이외이므로 눈밀기는↓안이나 황룡을.·↓안P는 판정에 출의 속도가

더해져 별개에, 닿는 동안 맞아라면 안K보다 안P를 권하는 것이 좋을 정도 몰라 보는 강함. ↓중

×2는 헛손질중 공격을 타이밍 좋게 낼 수 있는 감각에 근처, 외형이라면 류우에 가깝습니다. 그

것 정도 이음이 빠르기 때문에 틈이 멀어지지 않고 필살기술도 연결됩니다. 스피드감이 너무 달

라 다른 눈밀기 타이밍에 지장이 나오는만큼. 연결되지 않아도 그대로 문제 없게 흔들리는 성능

에 생각됩니다. 점프 그만두고 절의 부엌으로부터도 시간에 맞아, 이것을 관련된 제휴에도 기대

할 수 있다든가 너무 바뀌고.


15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7(금) 00:05:55 ID:fYQ4NuMI0

·황룡>EX세이빙 수직 J강P는 최고 속도로 내면 외형은 늦는게 보여도 분명하게 맞습니다(페이

롱 확인).

다른 분들의 글 보면 긴가민가한데. 캐릭터 한정이 있는걸까요.

낙법을 놓치면 불리하지 않아도 거의 동시 행동이 되므로 전개에 따라서는 추격 방법을 바꾸어

가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약K>근거리 K>황룡은 나에게는 어려웠습니다. 강제연결이므로 실패한 뒤 연결되는 것이 없

는 것과 히트 확인이라고 해도

 그다지 변함없으면 나는 생각했습니다만 어떻습니까. 슈퍼캔슬 가능? 그래서 서 정도라면 필승

무뢰권으로□를 화려하게 연출.

·↓중K는 발끝의 리치가 가정용보다 조금 짧은 것 같은?  밀착해서 약 4발까지 맞히면 닿지 않기

때문에 거듭해 맞힌다면 3발까지.

·근거리 강K는 틈이 멀어지지 않는 근거리 중P. 히트 후 히트백한 상대(루퍼스 확인)에게는 원거

리 약P 닿지 않습니다.

 추격은↓약공격의 제휴나 황룡등으로.

·단공각은 강만 확인, 데미지 경감 후에 3타째가 1·2타째보다 한층 더 감소. 공중은 보고 해쳤습니

다.

어디까지나 주관의 정보입니다만 도움이 될 수 있으면 다행입니다, 장문 실례했습니다.


16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7(금) 00:31:12 ID:sG.shNvA0

특공! 햄 자식!


17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7(금) 00:32:19 ID:x9aiaXuo0

약P로부터 중발 연결하는 경우는 연타가 아니고 강제연결이 아니면 무리야

연타라면 근약P가 된다.

그렇다 치더라도 황룡 수직 J큰P 맞는 것인가

2, 3 캐릭터에게 시험했는데 화면끝에서 무리였기 때문에 완전하게 단념하고 있었어


18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7(금) 02:10:58 ID:zXdm5etM0

총 데미지를 중시하면 콤보의 합계는 강단공보다 강황룡이 좋은걸까

그런데 앉아 중 P로부터 각 단공은 연결되었던가?


19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7(금) 02:57:09 ID:fYL3xz3c0

앉아중펀치 발생 후의 전체 프레임은 변함없으니까화제도 안 되었던 응은 없을까


20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7(금) 09:17:49 ID:lP5Jh5Uk0

랭킹의 1위 2위가 스트립형과 오니기리시라상씨로 조금 좋네 w


21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7(금) 16:34:55 ID:VzCEqsGEO

아직 1 일째이지만 니코동의 맹자가 아케로 상위에 먹혀들고 있어 안심한 www


22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7(금) 17:13:15 ID:0hwCi9g. 0

황룡>EX세이빙 수직 J강P 화면 중앙 호크 확인


23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7(금) 21:00:51 ID:lP5Jh5Uk0

>>22을입니다.오늘 손댈 수 있는 분이 있으면, 황룡 EX세이빙>수직강P가 지상 히트인가

대공인가 가르쳐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4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7(금) 23:08:50 ID:4Fxox0yMO

AE에 갈 수 있던 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 자신은 보기좋게 현지 아케의 맹자에게

보코라고 왔습니다…. 분합니다 w

묻고 싶습니다만, 단의 사기 나는 일 레시피?

(류우의 앉아대K→최고 속도 전J 4 F이상의 대공기술 사기) 같은 있습니까?


25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8(土) 17:07:43 ID:1N65RKiw0

수직 강손 켄과 하칸이 중앙에 들어갔다확실히 지상부터라고 생각해

26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8(土) 19:26:39 ID:FC1W1VaU0

황룡세이빙 캔슬 수직점프 강손화면중앙 오른쪽보다 캐미에 지상황룡으로부터 확인(CPU전)

すっごいうさんくさい当たり方するなアレw

27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02:14:24 ID:KRNxIx/M0

조금 マヌケ인것이 단 답고 좋다.

28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03:28:21 ID:zAHUw5Nw0

誰か忘れたけど確かに入ったわ入ったけど本当にうさんくさい当たり方だなw2、3回しかやらなかったからわからんけど、アレ下手すりゃ1フレ投げ確定するんじゃね?

29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04:34:36 ID:HzFDjJHU0

ストリップ兄貴はパッドじゃなくても強いんだねパッドなら・・・ゴクリ・・・

30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0:54:47 ID:zTG손cHFcO

스트립이라고 불리는 사람 유명합니까?저는 시즈오카에 살고 있는데 꼭 대전해보고 싶네요.

31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1:36:48 ID:OXFU9kzM0

아케이드에 하러 와본 감상은

이미 누가 썼다면 미안해요

황룡세이빙 캔슬→수직중손이 맞추기 힘들어졌다?

가정용이라면 결코 실패하지 않을것이 자주 실패했다.

약단공의 판정이 약해진것 같은데?약단공이 나온후, 사쿠라가 앉아 강손을 내면 자주 졌다.

사쿠라의 앉아 강손 판정이 강해진것 뿐인가?

기절치의 내구성이 내려간듯?

가정용과 비교해서 고우키 상대에 꽤 간단하게 스턴되었다.

고우키의 공격 스턴치가 올라간건가?

원거리 약손 앉아 중발의 연결이 결국 타이밍 힘드네

류와 마찬가지의 감각으로 대체로 연결되었다.

 

32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1:53:35 ID:/j80vVWgO

다른 스레에도 갔다왔지만 단 길드 만들어볼까 생각합니다.만든다면 들어올래요? 무명 모집중!

33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3:03:45 ID:VNTIfzXQO

뭐야... 랭킹 10위 이하가 단잡게 생각되는 나는 뭐지?

34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3:10:25 ID:sVOXxWWw0

가입하고 싶네요.길드명 생각하고 있는데, 에로틱한 것밖에 떠오르지 않습니다.

스트립씨도 에로게임같은것 만들고 있고...

35길드:2010/12/19(日) 13:12:17 ID:/j80vVWgO

>>34에로틱한거라니ㅋㅋ 점점 이름 생각해주세요!

 

36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3:23:34 ID:31RXBma60

나도 들어가고싶다!!

당신의 고간(...)에 단공각

점점 매력을 느껴(단단 = 점점이라는 말장난)

차원이 다른 단과 즐거운 동료들

에로스파동에 눈뜬 단

밤도 오로지 단공각

주인공은 나!!

다~~~~~안!!

생각난것은 이정도입니다.

랄까, 사용률 0.8%이라서 힘내자!! 모두!!

 

37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3:41:48 ID:HW1E47Ec0

음 길드같은거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게 되는거지?

단지 전작으로 질렸기 때문에 도중에 길드 해산된 사람이 몇 명 있기 때문에

그런 이유라면 길드 세우는거 그만두는게 좋다.근거리전강화로 들었지만

거기까지 체감하기 어려울까나

전작과 마찬가지로 세이빙 2렙 이상을 끝에 맞추고 백스텝하면

울콤1이 닿지 않는 것도 계승되었다.

38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3:47:31 ID:fhdKuo2c0

황룡세이빙 캔슬수직 점프 강손

화면중앙에서 코디에 맞았습니다.

약발×3→원거리 서서약손→원거리 서서 중발강제연결입니다만 들어갑니다.

꽤 타이밍이 엄격합니다.

39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3:57:58 ID:yNjBlM9MO

황룡세이빙 캔슬수직점프 강손블랑카 들어갔다

40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4:18:27 ID:D6mWtq/IO

EX단공, 서서 중손을 가드하면 0F?그리고 황룡 발생은 3F?

41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4:27:52 ID:vNuY6.bE0

EX단공 G -3F(지속에 있어서 꽤 변동)

근거리 서서 중손 G ±0F

황룡발생4F

물론 아케이드판은 모릅니다.

42길드:2010/12/19(日) 14:33:17 ID:/j80vVWgO

>>37

전 저번까지 아케이드파여서 떠났습니다만, 단이 사용되는걸 알게되어 아케이드에 돌아왔습니다.

모처럼이니 여러분과 단을 즐기고 싶어서 길드를 세우고 싶습니다!!

각오는 았습니다, 당신도 꼭 들어와주지 않겠습니까?

무명모집중!

43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5:07:42 ID:zAHUw5Nw0

스트립파이터즈(혹시 사용된다면 일단 형님께 허락이 필요할듯)

44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5:40:30 ID:sVOXxWWw0

세탁집의 단쨩…생각해봤습니다만 AV의 타이틀밖에 떠오르지 않네요.

鬼刺し鬼イカせ、ハメナプトラ、マジックミラー号、顔は新宿からだは車中、、やべっもうやめよう。43さんのストリップファイターズが無難ですかね?

45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5:48:17 ID:T7BQ7xaQ0

사이쿄류도장과 스트립류도장이라던가

46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7:01:36 ID:XtGlbAyQO

최강류도장이 타당하고 좋네요.

47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7:06:54 ID:X3uF.47gO

단단은?단 단(団)같은데

48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7:06:55 ID:K3TaFi9c0

나도 최강류도장이 무난하고 알기쉽고 좋다고 생각한다.

49길드:2010/12/19(日) 17:25:42 ID:/j80vVWgO

>>38확실히. 알기 쉬운거라면・사이쿄류 도장 or・최강류도장의 어느쪽을 사용할까 생각한다. 어느쪽이 좋나요?

50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7:26:38 ID:VNTIfzXQO

「사이쿄류」라는 길드라면 벌써 있어요.단지 ただパスと主の勝率が…w

51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7:44:50 ID:K3TaFi9c0

개인적으로는 「사이쿄류도장」이지만

공식표기로는「최강류도장」이 되니깐 전부한자라도 좋을것같아

 

52길드:2010/12/19(日) 18:07:03 ID:/j80vVWgO

>>51슈스파4공식 길드를 만드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사이쿄류도장」만들었습니다.

모집하는데 마음대로 정해서 미안합니다.

 

バス無し、누구라도 환영 이얏호ㅡ

모두들 잘부탁드립니다.

 

53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8:22:05 ID:6kxq7XLU0

DC판의 ZERO3가 생각나네요.・・・절실히

정말 좋은 이름이라고 생각합니다.

 

54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8:29:30 ID:sVOXxWWw0

가입했습니다. 잘부탁합니다!

지금부터 힘내겠습니다!

 

55길드:2010/12/19(日) 18:32:58 ID:/j80vVWgO

감사합니다.

힘내서 얏호ㅡ 해주세요!

56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9:17:35 ID:D6mWtq/IO

>>41

고마워요~

아케이드밖에 모르지만, 사용한 느낌으론 EX단공후에 3프레임불리인것 같지 않은 느낌이네요.

 

57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19:34:09 ID:iKz06qgQO

밀착했을때 백스텝을 노린 걸 가드 당한 후, 황룡권 密着からバクステ狩りに出してガードされた後、晃竜擦ったけど投げられちゃったから거리에 따라서, 3이 아닌게 아닐까나擦ると必ずリバサで出るはずだもの(o・v・o)

58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20:14:59 ID:vNuY6.bE0

sunset씨・・・ㅋ아케이드라도 단 사용하는군요. 기대합니다.

59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20:19:25 ID:/j80vVWgO

단의 황룡 세이빙 대쉬 - 하칸의 로켓 확정이니깐 3이네요늦어 OTL

60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20:31:27 ID:z80R4rHA0

ダンはじまったな!!

61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21:27:50 ID:HoXQ5AHgO

단 약해? 돈이 금방 없어졌네

62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22:28:59 ID:M6WE.FZw0

기본성능은 미묘하지만 특징을 살려 싸운다면 그 뿐일듯

63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22:51:09 ID:iKz06qgQO

최초엔 대폭강화래서 얏호~ 라고 생각했지만

해보니까, 단공의 데미지가 내려간게 꽤 아프고

별로 강해지지는 않았다고 생각하게 됐어...(o・v・o)

하지만, 앉아 중손은 매우 사용할만한 기술이 되어서

전술의 축이 될것도같아(o・v・o)

상대의 기술을 보고 쌩 패왕을 사용할수 없는것도 아프네...

 

64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23:03:56 ID:hWwqRcMsO

그러네요... 패왕은 완전히 연속기용이 되어버렸습니다.

 

여러분 윤은 어떻습니까? 전격은 황룡과 앉아 중손 잡기와 세이빙으로 괜찮을까요

コボク의 판정이 잘 모르겠어서 상대할수 없습니다.ㅋ


65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23:16:34 ID:zAHUw5Nw0

단공각, 데미지 상당히 감소하지 않았나요?

이전은 50・50・50이었던것 같은데, 왠지 이번회는 본 느낌이 30・30・30인 것 같아보이네요.

下手すりゃ30・20・20とかかも。とにかく減らん50・20・20かも。地元は俺以外ダンが1人もいないからH손ゲージ注視する余裕がないんだ

66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23:45:09 ID:iYENhtjw0

>>65쌩으로 맞추면 1.2~3할 일까나요・・・。

아마 50・30・30일듯한 느낌이네요

67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19(日) 23:46:39 ID:iYENhtjw0

ちげぇ、50・30・30だと1・1割だ뭔가 계산 미스저질렀다・・・orz

68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01:16:25 ID:QkKbTE손MO

단으로 강제연결이라니 굉장해

 

69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01:26:24 ID:v7Tb2XoU0

>>68근거리 서서 중손→원거리 서서 중손

근거리 서서 중손→원거리 서서 약손

근거리 서서 중손→원거리 서서 약발

근거리 서서 중손→황룡권

약아도권→원거리 서서 약손

약아도권→황룡권

그것들도 가끔씩이라도 좋으니까 생각해주세요!

70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01:33:01 ID:VTlV8Zq60

コボク에 단공이 断空で突っ込んで殺されるとかね。강단공은 大断空はダメ減ってもいいよ。あんなウザイ技で고위력이라니 단 답지 않다.

71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01:35:25 ID:aHG4agWY0

정면부터 正面からまともに当たりあってコボクに一方的に勝てる技ないだろ頭突きとかローリング系でも良くて相打ち

72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01:42:38 ID:v7Tb2XoU0

다시「강하면 단이 아니야」느낌이・・・

73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02:03:36 ID:QkKbTE손MO

>>52AGE

74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02:30:46 ID:9손aOt/xAO

단은 약하다는 이미지만으로도 좋다고 생각한다.게임에서는 조금이라도 더 (다른 캐릭터들과)대등하게 되면 좋겠네

 

75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02:41:06 ID:/NXt92uk0

근거리 서서 중손→원거리 서서 약손→EX단공이 지금까지 나가지 않아서

앉아 중손으로 달린다.

76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09:16:46 ID:LZscMoz20

이 스레에 약점같은것도 뭐랄까, 단공각은 판정 강하지 않으니까

중원거리에서 적당히 써도 알고 있는 사람은 약손이나 중손으로 간단히 쳐낼뿐이다.

 

7752:2010/12/20(月) 12:02:49 ID:QkKbTE손MO

강한 견제기가 없어서 단공에 맡겨도 어쩔수 없다.

78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12:37:39 ID:I/9FKsr2O

강제연결콤보라던가 없으니까, 오니기리식만 되면 좋겠다고 바랐습니다.…(´●ω;`)

79dt-o손aisky:2010/12/20(月) 17:12:39 ID:gvfy4NhQ0

처음 글을 씁니다.

하고 온 감상을

근거리 강발→앉아 중손 연결되어 밀착이라면 황룡이 들어가는걸까앉아 중손→약단공 루프 강한듯한 느낌은 나 뿐인가?

가정용에서 된 것들은 전부 되는것 같은 느낌이다.

지금까지 강제연결 밖에 거의없어서 サボってた부분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갈수 없을지도

강제연결이나 카운터 확인 등

 

80길드:2010/12/20(月) 17:34:27 ID:QkKbTE손MO

>>79

근거리 강발은 확실히 히트시 +4라고 블로그에 쓰여있었어요.

앉아 중손은 5F이라서 지속이 맞아서 연결되었던건가?

앉아 중손→앉아 중손→강 황룡권이 중앙에서 황룡권이 맞지 않고, 화면끝이라면 맞았으므로 화력이 오르는군요.

81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17:37:04 ID:QTZKD3Yk0

약발약손강황룡이 연결되구나.가정용 없지만, 전부터 콤보로 사용됐던거야?

 

82dt-opaisky:2010/12/20(月) 17:48:33 ID:gvfy4NhQ0

가정용은 통상기 맞춰도 캔슬 이외

근거리 중손 이외는 황룡 확정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83dt-opaisky:2010/12/20(月) 17:53:31 ID:gvfy4NhQ0

>>80

근거리 강발 맞으면 +6되는 느낌입니다.

강공격으로 날아들어가서 잡기부수기에 사용할 수 없을까~~라고 망상했습니다.

 

84길드:2010/12/20(月) 18:02:26 ID:QkKbTE손MO

>>83

+6이라면 잡기부수기뿐아니라 통상콤보에도 사용되기 때문에 강하네요

 

85dt-opaisky:2010/12/20(月) 18:12:00 ID:gvfy4NhQ0

>>84근거리 강발은 발생이 늦어서

최저라도 점프 강공격으로부터 쓰지 않으면

약발이나 잡기가 보통으로 통합니다.

가정용이라면 발생 11F입니다.

 

86dt-opaisky:2010/12/20(月) 18:14:15 ID:gvfy4NhQ0

미안습니다. 점프공격이 가드된다는것이 전제입니다.

 

87길드:2010/12/20(月) 18:19:37 ID:QkKbTEpMO

>>86

점프 공격 가드시키지 않으면 어려워지네요. 발생이 그렇게 늦다면.

난투라면 앉아 중손으로 잡기부수기하는 편이 안전하고,

점프 공격으로 최대라면 사용할수 있을지도

 

88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22:06:19 ID:8Jj1EE9Q0

>>81

약발약손황룡은 繋がらないハズ 약손의 발생이 4F이고

공식발표의 변경으로부터 다시 변경된다면 다르겠지만

약발이 카운터 히트됐다거나 한게 아닐까?

가정용에는 그 근처의 약발부터 확인콤보는

그 정도 약기본기 연타밖엔 없는것 같네요.

 

89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22:55:44 ID:BrH8jTtIO

약발 >서서 약발 > 황룡 멋진데

기상공방에서 역가즈 중발로부터 이거군♪

 

그리고, 황룡>EX세이빙>수직점프 강손은 드래곤볼 같아서 좋아♪

 

90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22:56:56 ID:8Jj1EE9Q0

>>89

말하고보니 메테오어택같네!

 

91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22:57:40 ID:8Jj1EE9Q0

응. 메테오스매쉬였네. 미안・・・

 

92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23:18:47 ID:97O/g손rkO

>>88

CPU상대로 점프 강발로부터와 약발시동으로부터, 어느쪽이라도 연결됐다.

황룡 연결이 아니었을때는 약발약손으로 2hit 표시 되었다. 카운터 표시는 떴는지 기억안나서, 혹시 카운터 히트가 아니었을까?

 

93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23:25:02 ID:BrH8jTtIO

>>91かまわんよっ♪

 

94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0(月) 23:29:26 ID:8Jj1EE9Q0

>>92

약발약손은 단기 연타캔슬로 연결하고 강제연결은 무리

약발은 발생 4F이고 히트후 3F유리 약손은 발생 4F이고 히트후 2F유리

라서 약발이 카운터 히트됐다면 약손이 강제연결된다.

 

단의 3F기술은 지금의 공식발표로는 AE로부터 근거리 서서 약발 뿐이라서

>>89가 말한 콤보밖에 무리라고

물론 다시 변경된다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지만


95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1(火) 00:58:07 ID:NLmqcmyE0

원거리 약손 맞추면 7F유리니까

4F발생의 황룡은 연결되지 않아? 닿는다면 말이야

 

96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1(火) 01:50:37 ID:hsCzg3SU0

그거야 약발약손황룡이 아니지 않아?

97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1(火) 01:57:22 ID:hsCzg3SU0

아 그리고 원거리 약손이 나오는 위치라면 황룡권 맞지 않아

EX라면 서있는 상대에게라면 かする처럼 맞지 않을까......나?

 

98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1(火) 04:13:47 ID:AX/n6bj60

그러고보면 공식의 경직시간감소된 기술 중에 앉아 약손이 들어있단걸 깜박했다.

+2F→+3F인가, 4F인건지 시험해보지 않았다. 혹시 들어가는걸까?

 

99나보다 강한 무명이 기다리는 장소에:2010/12/21(火) 13:06:32 ID:손NBSsz76O

난입한다면 노골적으로 「단이라고 ㅋ」라고 듣지만… 그녀석 화려하게 나에게 졌다

(^o^)/

100길드:2010/12/21(火) 13:16:11 ID:nOzy손3cQO

약발약손황룡말인데 혹시 근거리 약발→근거리 약손→황룡권인건가?

그렇다면 근거리 약발로부터 강제연결된다.

 

Posted by [푸른]

BLOG main image
슈퍼스트리트파이터4의 단 유저 Pooreun이 직접 공략합니다. by [푸른]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9)
SSF4 단 공략 (22)
시타라바 SSF4 AE 스레드 (3)

글 보관함

달력

«   2019/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2,373
Today : 0 Yesterday : 0